언젠가부터 국내 광고에서도 헐리우드 배우를 섭외해 제작하는 경우가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그 동안 글로벌 광고에 한글 자막을 삽입하거나 더빙하는 경우는 많았는데요.
국내에서도 이제는 많은 개런티를 투여해 높은 광고효과를 보고자하는 광고주도 많이 늘었습니다.
물론 글로벌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게임사 위주로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TRIP.com과 넥슨 TRAHA 광고가 눈에 띄는데요.

배우 하나만으로 주목도를 높히고 있는 이들 광고는, 실제 영화 일부분을 보듯 아웃풋 퀄리티도 매우 높습니다.
특히 TRIP.com은 재미있는 연출과 대배우 이시언씨를 잘 믹스해 보는 재미도 더하고,
TRAHA는 게임의 분위기와 매칭이 잘되는 최고의 모델을 선정해 기대감을 많이 높혔습니다.

그 기대감이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이어질지는 두고 봐야겠지요.

TRIP.com
넥슨 TRA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