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에비타 CAST FILM 제작 프로젝트는 크리쳐스가 가진 후반 작업 전문성이 돋보이는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기존에 제작된 영상 결과물에 만족하지 못한 제작사 측은 퀄리티 보완을 위해 저희에게 다시 의뢰한 케이스로
단순한 편집이 아닌, 작품의 정체성과 무대의 감동을 감각적으로 제대로 살려낼 수 있는 후반 작업 역량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사전에 촬영된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와 캐릭터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완성도 높게 전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했습니다.
또한, 단순한 배경을 채워줄 모션그래픽과 편집, 오디오의 적절한 믹스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크리쳐스는 색보정, 모션 그래픽, 디테일한 사운드 후반작업까지 세심하게 다듬어, 기존 결과물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했습니다.
덕분에 배우들의 카리스마와 연기력이 더욱 선명하게 담겼으며, 제작사는 “이제야 뮤지컬 에비타의 진짜 매력이 살아났다”는 평가를 남겼습니다.
광고 홍보 영상은 단순히 작품을 알리는 도구를 넘어 관객의 감정을 자극하고,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크리쳐스는 이번 뮤지컬 에비타 CAST FILM 제작 프로젝트를 통해 후반 작업만으로도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크리쳐스가 제작한 다른 프로젝트도 함께 확인해 보세요.
PRIMROSE – Laffy Taffy 뮤직비디오 제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