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쳐스가 제작한 아이나비 브랜드 및 제품 가상 광고는 TV 송출용 가상 광고 시리즈로, 월드컵과 프로야구 중계가 집중된 시즌에 JTBC 및 스포츠 채널에 송출된 영상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아이나비 산하 브랜드인 아이나비 커넥티드, 아이나비 칼트윈과 아이나비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 아이나비 퀀텀2 토르 에디션 등 주요 제품을
하이엔드 3D 비주얼로 구현하여 주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7초에서 15초 이내의 짧은 시간 안에 제품의 디자인, 기능,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효과 있게 전달하기 위해 드라마틱한 카메라 워크와 연출을 적용했습니다.
당시 방송 채널과 콘텐츠의 성격, 즉 월드컵과 프로야구 중계가 갖는 긴박감, 속도감, 몰입감을 적극 반영해
제품의 특장점과 어울리는 영상 흐름과 스타일을 기획 단계부터 반영하였으며,
전체 제작은 3D 기반으로 풀 렌더링하여 실제 송출 화면과 세트처럼 보이는 몰입도 높은 가상 광고로 완성되었습니다.
기획부터 디자인, 애니메이션, 편집까지 크리쳐스가 직접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브랜드 메시지와 방송 환경에 최적화된 고퀄리티 TV 광고로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낸 대표 사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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