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 TOEFL(토플) SNS 광고 제작 프로젝트
ets는 공식 TOEFL(토플) 시험기관으로, 크리쳐스는 10~20대를 타깃으로 한 SNS 광고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했습니다.
해당 캠페인은 리얼한 시험 준비 과정과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담아낸 숏폼 영상으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형식을 채택했습니다.
Z세대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감각적인 연출, 빠른 전개, 유머와 공감 포인트를 적절히 구성했습니다.
📌 주요 포인트
- YouTube, META 및 Instagram Reels 중심 최적화
- 유학 관련 키워드와 TOEFL(토플)의 결합
- Play Looping을 활용해 시선집중
- 영상 총 6편 시리즈 제작 – 2개월
ets의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기존 광고와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높은 노출 및 참여율 달성에 기여했습니다.



크리쳐스가 진행한 SNS용 다른 프로젝트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틱톡 디지털 숏 필름 제작 11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