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종합건설 브랜드 필름 제작 프로젝트는 20~30대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며, 브랜드의 연령층을 낮춰 젊고 역동적인 중소 종합 건설사의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크리쳐스는 커뮤니티 모임, 공방 등 실제 로케이션 촬영과 적절한 스톡 영상을 조합해 제작했습니다.
영상은 현대적인 감성과 생동감을 담아내며, 젊은 고객층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주력했으며,
조명과 촬영 기법으로 친근하면서도 전문적인 이미지를 연출했고, 편집에서는 자연스러운 흐름과 리듬감 있는 구성으로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이번 이한종합건설 브랜드 필름 프로젝트를 통해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브랜드 영상 제작 역량을 강화했고, 이한종합건설의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확립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크리쳐스가 진행한 브랜드 필름 관련 다른 프로젝트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틱톡 브랜드 필름 제작 – 아빠의 15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