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TBR Regional 홍보 영상 제작 프로젝트는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구현되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용 타이어(TBR) 제품이 가진 강력한 내구성과 주행 안정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언리얼 엔진 기반의 실시간 3D 비주얼라이제이션을 통해 유럽 현지의 실제 도로 환경과 타이어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재현했으며,
이를 통해 TBR 제품의 성능, 접지력, 내마모성, 제동력 등 주요 특징을 자연스럽게 드러냈습니다.
금호타이어 TBR Regional 홍보 영상의 주된 콘셉트는 ‘신뢰와 퍼포먼스’로, 실제 주행과 같은 언리얼 기반 그래픽을 현실감과 브랜드 기술력을 동시에 전달했습니다.
후반 작업에서는 색보정, 모션그래픽, 사운드 디자인을 통해 금호타이어의 견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습니다.
금호타이어 TBR Regional 홍보 영상은 유럽 시장을 대상으로 한 TBR 제품군 세일즈와 홍보 캠페인에 활용되며,
금호타이어의 기술력과 브랜드 이미지를 세계 각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크리쳐스가 진행한 금호타이어의 다른 프로젝트도 함께 확인해 보세요.
금호타이어 EnnoV PREMIUM 홍보 영상 제작 >

